마이트레야 라엘은 이미 우리 가운데 와 있다
 
japanese english chinese korean
공지사항
공지사항
방명록
미륵불 행사 안내
라엘리안 활동소식
모든 종교권에 UFO는 존재한다
고대문명을 이해하는 법칙
불교는 UFO를 숭배하는 종교다
    불교속의 UFO
    윤보는 UFO이다
    광배는 UFO이다
    파드마삼바바는 UFO를 타고 승천했다
기독교는 UFO를 숭배하는 종교다
무함마드와 UFO
불교와 기독교의 바퀴신앙
기적은 없다 그러나 과학은 있었다
삼도보계는 UFO의 트랩이었다
노아의 방주는 3단로켓이었다
홍해의 도해는 "척력광선"작용이었다
인간복제의 원조는 창조자 ELOHIM이다
은하계운동법칙
세차운동
보병궁시대는 이미 시작되었다
2030년 절대지식단계 도달
돈과 노동이 없는 낙원주의
붓다의 예고:미륵불은 계두국에서 출현한다
계두국은 서방의 프랑스이다
붓다의 예고:하룻밤 사이에 미륵불이 된다
하룻밤 사이에 미륵이 되어 지구로 귀환했다
미륵라엘의 팔에 새겨진 십바라밀도형
미륵 출현 시기는 1973년이다
미륵라엘과 UFO 관련 기록
예언자 무함마드는 하루사이에 불사의 행성을 방문 후 귀환했다
아미타불 극락세계는 우주인 엘로힘의 불사의 행성이다
아미타불 극락세계와 엘로힘의 불사행성
극락세계와 천국은 1광년 거리에 있다
불사행성에 설치된 거대한 컴퓨터
엘로힘의 불교인들께 보내는 메시지
진실을 밝힌다
불사의 비밀과 윤회
한없이 오래된 고대문양의 진실을 밝힌다
  삼보도형 ( )
  만자 ()
  중첩된 역삼각형
()
  무한심벌( )
미륵부처의 활동
IRM의 창설과 활동
5-POINT
이 시대에 가장 필요한 정보들
미륵라엘을 따르는 불자들=Maitreyan
미륵라엘의 경고와 인류의 미래
창조자 엘로힘의 경고
  엘로힘의 40년 전 예고
  40년 후인 2015년 8월 6일의 경고
  1분평화명상으로 핵전쟁으로부터 인류자멸을 막자
미륵라엘의 스피치

 

 

 

 

 


 
HOME > 라엘리안 활동소식
라엘리안 활동소식

[라엘리안 국제과학뉴스 5호] '낙천주의자'가 장수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예스 작성일19-10-20 16:48 조회19회 댓글0건

본문

> 미래를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라엘리안 무브먼트
 
라엘리안 국제 과학뉴스 5호 (2019년 10월 17일)
International Raelian Science News
- Science Team of IRM / KRM -
 
◆ 살아있는 동물에서 ‘인공기억’을 만들다
캐나다 토론토 대학의 Paul W. Frankland 박사 연구팀은 쥐의 두뇌에 광섬유를 이식하고, 이 광섬유를 빛으로 자극해 빛에 예민한 단백질이 활성화되면서 아세포페논 향을 맡는 후각신경세포들이 활성화되게 했다. 이와 똑같은 방식으로, 빛으로 쥐의 두뇌 복측피개부 부위를 자극, 쥐가 발에서 전기적 쇼크를 느끼게 한 결과 쥐들은 이 두 개 자극과 경험이 서로 연관된 인공적 기억을 형성했다. 이 실험은 동물이 실제 경험 없이 인공기억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연구는 학술지 Nature Neuroscience에 게재되었다.

>관련기사
https://www.scientificamerican.com/article/a-successful-artificial-memory-has-been-created/


◆ 곤충도 심각한 고통 경험 후 만성적 고통을 느낀다
곤충도 인간처럼 상처를 입고 치료된 후에는 만성적인 고통을 느끼며 예민해진다. 시드니 대학의 Greg Neely 박사 연구팀은 초파리의 한쪽 다리 신경에 상처를 주었으며, 상처가 회복된 후에도 초파리의 다른 다리들이 과도하게 예민해지는 것을 발견했다. 신경증적 고통을 나타내는 이러한 단계는 중추 신경계에서 고통을 제어하는 기능이 상실되었기 때문이다. 박사는 “사람들은 곤충이 고통을 느낀다고 정말 생각하지 않는다. 초파리는 심각하게 상처를 입은 후에는 과도하게 예민해지며, 남은 삶을 위해 자신을 보호하려고 노력한다”고 말한다. 이 연구는 학술지 Science Advances에 게재되었다.

>관련기사
http://www.sci-news.com/biology/insects-chronic-pain-07389.html


◆ 알레르기 증상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이유
1997년과 2011년 사이에 미국 어린이들에게서 음식 알레르기가 50% 증가했다. 2019년에 학술지 Pediatrics에 게재된 연구논문에 의하면, 미국 어린이의 약 8%가 음식 알레르기를 나타낸다고 한다. 보스턴 어린이 병원의 Hans Oettgen 박사는 “알레르기 증상의 빠른 증가는 유전적 변화로는 설명할 수 없으며, 필연적으로 환경과 관련이 있다”고 말한다. 헨트 대학의 Hamida Hammad 박사는 “전 세계적으로 알레르기가 증가하는 현상을 이해할 수 있게 해주는 이론으로는 위생법이 있다. 우리는 너무 깨끗한 환경에서 미생물들에 거의 노출되고 있지 않으며, 그 결과 우리의 면역체계는 과거처럼 잘 훈련되어 있지 않다. 이러한 우리의 면역체계는 알레르기 항원에 대해 잘못 반응할 수 있다”고 말한다. 2016년 학술지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에 게재된 연구에 의하면, 미국의 종교공동체인 아미시파의 어린이들은 후테르파의 어린이와 비교해 천식이 거의 없었다. 그 차이는 후테르파는 농지에 정착한 적이 없고 현대적인 기계를 사용한 반면, 아미시파는 가축들과 접촉하면서 미생물들이 있는 농장의 먼지를 흡입했다는 점이다.

>관련기사
https://www.quebecscience.qc.ca/sante/pourquoi-nombre-personnes-allergiques-explose/


◆ 두뇌에서 메트로놈처럼 활동하는 신경세포
Carney Institute for Brain Science 연구소의 Chris Moore 교수는 두뇌의 촉감영역에서 각 신경세포의 빠른 전기적 활동을 측정, 시계나 메트로놈처럼 매우 규칙적인 박자로 동조화되는 새로운 형태의 신경세포를 발견했다. 이 신경세포는 외부 감각과는 무관하게 리듬에 따라 동조화되어 초당 약 40 사이클의 급격한 전기적 활동을 나타냈다. 또한 쥐 실험에서, 이 신경세포는 박자를 설정해 수염을 가볍게 건드리는 것을 감지하는 능력을 높였다. 이 연구는 학술지 Neuron에 게재되었다.

>관련기사
https://medicalxpress.com/news/2019-07-neuroscientists-neuron-brain-metronome.html

[라엘리안 가이드이자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Ant1의 논평]
만약 당신이 공학적 기계를 검사하는 엔지니어처럼 생각한다면, 두뇌에서 밝혀지고 있는 수많은 복잡한 특성들에 얽매일 필요없이, 당신이 컴퓨터 안에 넣어 두었던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기능들을 자연스레 바라보게 될 것이다. 모든 컴퓨터에는 시계가 있다.


◆ 피부에서 새로운 통증기관 발견
스웨덴 카롤린스카 연구소의 과학자들이 피부의 물리적 손상에 고통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감각기관을 발견했다. 이 기관들은 교의세포들의 네트워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에 대한 찌르기나 압력과 같은 물리적 손상에 통증을 느낄 수 있다. “우리의 연구는 통증은 피부의 신경 섬유세포뿐만 아니라, 이 새로운 기관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발견은 물리적 감각의 세포학적 메커니즘과 만성 고통의 이해에 큰 도움을 줄 것이다”고 Patrik Ernfors 교수는 말한다. 이 연구는 학술지 Science에 게재되었다.

>관련기사
https://www.futura-sciences.com/sante/actualites/organe-tout-nouvel-organe-sensible-douleur-decouvert-sous-notre-peau-70695/#xtor=EPR-57-[ALERTE]-20190819


◆ 석유를 메탄으로 변화시키는 미생물
멕시코 만에 존재하는 미생물인 Methanoliparia은 석유의 길게 연결된 탄화수소를 메탄과 이산화탄소로 분해할 수 있다. 막스 플랑크 연구소의 Rafael Laso-Pérez 박사 연구팀은 멕시코 만의 차포포테 놀(Chapopote Knoll) 지대에서 채취한 원유 침전물 샘플을 유전자 분석했다. 그 결과, Methanoliparia라는 미생물은 석유를 메탄으로 분해할 수 있는 특별한 효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연구는 학술지 mBio에 게재되었다.

>관련기사
http://www.sci-news.com/biology/methanoliparia-07516.html


◆ 빛의 새로운 특징
빛은 구부러질 수 있다. 약간 다른 구부러짐을 가진 두 개의 빛은 마치 도넛처럼, 중심부 주변에서 나선구조를 갖는 소용돌이 빔을 형성할 수 있다. 이 새로운 특성은 자기결합(self-coupling)이라고 불리며, 전자파의 주파수 조정에 이용될 수 있다. 이 연구는 미국 콜로라도 대학의 Kevin M. Dorney 박사 연구팀과 스페인 살라망카 대학의 Laura Rego 박사 연구팀이 공동으로 수행했으며, 학술지 Science에 게재되었다.

>관련기사
https://phys.org/news/2019-06-property.html


◆ 만능 유도줄기세포로 머리카락 모낭세포를 만들다
Sanford Burnham Prebys 연구소의 Alexey Terskikh 박사는 “우리 연구팀은 인간의 만능유도줄기세포에서 분화된 피부 돌기세포를 이용, 자연적으로 보이는 머리카락을 만들었다. 이 결과는 탈모에 대한 세포치료와 재생의학의 중요한 진전이다”고 말한다. 연구팀은 털이 없는 쥐의 상피세포와 인간 만능유도줄기세포에서 분화된 피부 돌기세포를 혼합했고, 3차원 생체분해성 구조체를 이용해 머리카락의 성장방향을 유도했다. 다음 연구는 인간의 만능유도줄기세포로 상피세포와 피부돌기세포 둘 다 만들어 완전한 인간의 머리카락 모낭세포를 만들고 사람에게 이식하는 것이다. 이 연구는 국제줄기세포학회(ISSCR)에 발표되었다.

>관련기사
https://www.sciencedaily.com/releases/2019/06/190627171549.htm


◆ 자신의 홀로그램이 어디서나 다른 언어로 말하게 할 수 있는 기술
마이크로소프트사는 사람과 똑같이 만들어진 홀로그램이, 그 사람의 목소리로 다른 언어를 말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했다. 이 기술은 HoloLens라 불리며, 혼합현실 기술과 신경망 문자음성변환기술을 이용한 것이다. 이 기술은 말하는 사람이 자신의 홀로그램으로 다른 언어로 말할 수 있기 때문에, 청중과의 거리나 장소의 제약을 받지 않는다. 세계 지도자가 이 기술을 이용해 말을 하면, 전 세계의 모든 사람들은 그 지도자가 마치 자신의 방안에서 자신의 언어로 말하는 것을 보게 된다.

>관련기사
https://futurism.com/microsoft-hololens-hologram-speak-another-language


◆ 실험실서 만든 육류 먹게 된다
실험실에서 만든 육류는 온실가스, 물, 에너지, 농지 사용을 감소시킬 수 있다. 네덜란드 마스트리히트 대학의 세포농장 연구가인 Nathalie Rolland은 실험실에서 육류를 만드는 방법은 동물에서 고통없이 줄기세포를 추출하는 과정에서 시작된다고 말한다. 이 줄기세포들은 영양분이 충분히 공급되고 증식하기에 좋은 조건인 생물 반응기에서 배양되어 동물의 근육을 만들게 된다. Nathalie Rolland은 실험실에서 만들어진 육류는 앞으로 2년 내에 식당에서 보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전 세계에서 30개에서 40개의 스타트업이 이 기술에 투자하고 있다.

>관련기사
https://www.liberation.fr/france/2019/07/30/du-labo-a-l-assiette-la-viande-desincarnee_1742904?xtor=EPR-450206&utm_source=newsletter&utm_medium=email&utm_campaign=quot


◆ 새로운 혈액분석, 10년 내 사망 위험 예측
네덜란드 레이덴 대학의 Eline Slagboom 박사 연구팀은 사람 혈액에서 사망률과 관계된 14가지의 생체지표를 발견했다. 과학자들은 실험에 참가한 1213명의 혈액에서 14개 생체지표들을 발견했으며, 앞으로 5년에서 10년 내 그들의 사망 위험을 83%의 정확도로 예측할 수 있었다. “이러한 생체지표들은 기존방법보다 5년에서 10년 내의 사망위험 예측률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박사는 말한다. “어느 때나 한번만 혈액 샘플을 채취해서, 앞으로 5년에서 10년 내의 사망 위험을 알아낼 수 있다는 사실은 놀라운 일이다”고 박사는 말한다. 이 연구는 학술지 Nature Communications에 게재되었다.

>관련기사
https://www.sciencealert.com/new-blood-test-could-help-predict-your-risk-of-death-in-the-next-10-years


◆ 환자 본인 세포로 상처 치료하는 생체프린팅 기술
Wake Forest 연구소의 과학자들이 개발한 새로운 생체 프린터는 환자의 상처에서 바로 이중의 피부조직을 만들 수 있다. 이 3D 생체프린팅 기술은 우선 건강한 피부의 작은 조직을 떼어 상처치유를 위한 구조를 만드는 섬유아세포와 피부의 바깥층을 이루는 케라틴 생성 세포를 추출한다. 이후 이 세포들을 생체 프린터의 잉크로 이용하기 위해 히드로겔과 혼합한다. 다음으로 3차원 레이저 스캐너로 상처 부위의 구조 이미지를 만들고, 이 이미지를 이용해 상처 부위의 가장 깊은 곳에 섬유아세포를 주입하고 그 위에 케라틴 생성 세포를 주입한다. 이런 방식은 피부의 자연적인 구조를 모방한 것이며, 상처가 더욱 빨리 회복되도록 도와준다. “다른 기술들은 상처부위에 직접적으로 새로운 피부를 형성하진 못하지만, 이 기술은 환자 본인의 세포를 이용해 상처부위에서 직접적으로 치료효과를 빨리 볼 수 있다”고 James Yoo 박사는 말한다. 이 연구는 학술지 Scientific Reports에 게재되었다.

>관련기사
https://newatlas.com/skin-bioprinter-prints-onto-wounds/58688/


◆ ‘낙천주의자’가 장수한다
낙천주의는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기대 또는 미래는 좋아질 것이라는 믿음과 같은 심리학적 특성이다. 이전의 연구들은 보다 낙관적인 사람은 만성질환의 고통이 덜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록펠러 대학의 Laura D. Kubzansky 박사 연구팀 연구에 따르면, 낙천주의는 수명을 11%에서 15% 더 오래 연장해 준다고 한다. 이러한 결과는 사회경제적 위치, 건강 조건, 우울증, 사회적 관계, 건강관련 행위(담배, 식이요법, 알코올 섭취)와는 별개였다. 낙천주의는 나이든 사람에서 수명을 연장하는 중요한 심리학적 특성이었다. 이 연구내용은 학술지 PNAS에 게재되었다.

>관련기사
https://www.pnas.org/content/early/2019/08/20/1900712116


◆ 단식은 염증반응 줄여 만성염증 질환을 완화한다
Icahn 대학의 과학자들은 단식은 염증반응을 줄여 만성염증질환을 완화한다고 한다. 이때 급성 감염에 대한 면역반응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한다. 급성 염증반응은 감염에 대항하는 정상적인 면역반응이지만, 만성염증반응은 심장질환, 당뇨병, 암, 다발성 경화증, 장 염증질환과 같은 건강의 심각한 위험을 야기한다. “칼로리 제한과 같은 단식은 염증반응과 자가면역질환을 완화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이 연구의 주요 저자인 Miriam Merad 박사는 말한다. 연구팀은 관련 메커니즘을 밝히기 위해 인간과 쥐의 면역세포를 연구했다. 단식을 하면 염증세포인 ‘단핵 세포’가 혈액순환 과정에서 방출되는 것이 감소하고, 이 세포들이 활발히 활동하지 않아 염증반응이 덜 일어난다고 한다.

>관련기사
https://medicalxpress.com/news/2019-08-fasting-inflammation-chronic-inflammatory-diseases.html


◆ 생선기름 보충제의 잘못된 약속
미국에서 심장질환 사망률이 2011년 이후 상승하고 있다. 또한 뇌졸중, 심근경색과 같은 심혈관 질환들은 큰 고통을 야기하며, 건강관리에 부담이 된다. 미국에서는 매달 1900만 명의 사람들이 생선기름 보충제를 먹으면서 심장질환을 막을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진다. 그러나 그런 보충제(오메가-3 보충제와 같은 것)들이 심혈관 질환을 막아준다는 신뢰할만한 과학적 증거는 없다. 소비자들은 식이요법 생선기름 보충제가 심장건강을 촉진시킨다는 말을 많이 듣지만, 과학에 의해 뒷받침되지는 못하고 있다.

>관련기사
https://blogs.scientificamerican.com/observations/the-false-promise-of-fish-oil-supplements/

[라엘리안 주교 가이드이며 의사인 Marc Rivard의 논평]
이러한 보충제와 같은 기사를 보면서 내가 바라보는 주요 문제점은 우리의 신경, 심장, 혈관 건강에 지속적인 효과를 주기 위해, 우리가 해야 할 것을 잊어버린다는 것이다. 우리는 보충제를 섭취함으로써, 모든 것을 했다고 종종 생각한다. 단지 한 개의 알약(보충제나 약물)을 먹는 것은 쉬운 일이다. 하지만 이 기사에서 논한 연구들이 언급하듯이, 그것은 그런 식으로 작용하지 않는다. 우리는 어떠한 보충제도 필요없이 우리의 신경, 심장, 혈관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다. 몇 가지 쉬운 것들이지만 ‘규율’로 실천하는 것이 필요하다. 여기 몇 가지 것들을 소개한다.


1. 매일 30분 동안 운동하기.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하라. 달리기, 요가, 수영, 아쿠아짐…. 만약 단지 한가지 운동을 해야 한다면, 매일 30분 동안 걷는 것이 좋다.
2. 매일 과일 3개 먹기
3. 매일 3가지 채소 먹기
4. 붉은 고기는 일주일에 3번 이하로 먹기
5. 일주일에 한 번 또는 두 번 생선 먹기
6. 식물성 단백질 많이 먹기(땅콩 등)
7. 물 마시기. 섭취할 물의 양은 당신의 키, 몸무게, 활동에 따라 다양하다. 그래서 소변을 보고 색깔이 노란색이면, 물을 충분히 마시지 않았다는 의미다.
8. 매일 술을 먹지 말고 마실 땐 항상 음식과 같이 먹어라. 과음하지 말라.
9. 신체비만 지수를 20에서 25로 유지하라(온라인에서 계산할 수 있다)
10. 패스트 푸드를 피하라. 물론 한번 잠시 먹는 것은 괜찮다. 그러나 매주 먹진 마라.
11. 신선한 재료로 음식을 요리하라. 어떤 것을 먹는지를 알게 되면, 음식과 요리를 더욱 즐길 것이다!!!
12. 북쪽 나라에 사는 사람은 많은 달 동안 빛이 부족하기 때문에, 비타민 D 보충제가 필요하다. 이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라.
13. 담배를 끊어라!!!
이러한 사항들은 매우 간단하지만, 사람들은 거의 실천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규율을 지키는 것보다 알약 하나를 먹는 것이 더 쉽기 때문이다. 또한 암은 생명의 가장 큰 위협이다. 위와 같은 사항들은 암의 위험성을 낮추는데 이용될 수 있다. 의사와 스케줄을 정해 전립선 암 검사, 장 암 검사, 유방암 검사, 자궁 경부암 검사와 같은 건강검진을 받아야 한다. 건강하고 즐거운 인생이 되기를 바란다!

www.rael.org
www.rael-science.org
 
● 라엘사이언스(Rael-Science)
최신 과학기사를 엄선, 구독자에게 배달하는 무료 E-mail 서비스입니다.
구독신청은 본문없이 E-mail을 보내주세요 : rael-science-select-subscribe@egroups.com

한국어 번역판은 이 곳에서>> http://groups.google.co.kr/group/rael-science-korea

많은 다양한 과학소식을 라엘리안 공식카페에서 만나보세요
http://cafe.daum.net/_c21_/bbs_list?grpid=fBS&fldid=ADp

● 지적설계 무료다운로드 서비스 : <다운로드> www.rael.org
 (스마트폰 이용시, 구글Play 스토어에서 '지적설계' 무료앱을 다운받을 수 있음)

참고사이트 www.rael-science.or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